전세계 YouTube 유튜브 조회수 top5


조회수가 가장 많은 YouTube 컨텐츠 중 전 세계적으로 상위 5개 

YouTube 컨텐츠를 모았습니다.






Top. 5   마샤와 곰 - 재난을 위한 레시피 Get Movies 45억



Маша и Медведь (Masha and The Bear) - Маша плюс каша (17 Серия)

Get Movies

구독자 4490만명 

조회수 4,535,366,204회

Get Movies의 "Masha and the Bear – Recipe for Disaster" -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KYniUCGPGLs

 

Get Movies의 "Masha and the Bear - Recipe for Disaster"는 주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. 이 영상은 장난꾸러기 소녀 마샤와 은퇴한 서커스 곰 친구의 모험을 그린 러시아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"마샤와 곰"의 일부입니다.

특히 '재난을 위한 레시피' 에피소드는 유머러스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. 이 에피소드에는 마샤가 케이크를 굽는 과정이 포함되어 있으며, 이는 일련의 코믹한 사고와 곰과의 모험으로 이어집니다.

"마샤와 곰"의 인기는 장난감, 의류, 책 등 수많은 스핀오프 제품과 상품으로 이어졌습니다. 쇼의 성공으로 인해 여러 언어로 더빙되어 세계 여러 지역의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전반적으로 "Masha and the Bear - Recipe for Disaster"는 매력적인 스토리라인, 고품질 애니메이션, 어린이들에게 폭넓은 어필로 인해 유명해졌습니다.





Top.4  See You Again by Wiz Khalifa ft. Charlie Puth 58억



Wiz Khalifa(ft. Charlie Puth)의 "See You Again" - 58억 회 이상의 조회수

Wiz Khalifa - See You Again ft. Charlie Puth [Official Video] Furious 7 Soundtrack

Wiz Khalifa

구독자 2710만명

조회수 5,813,346,488회   

  #‎SeeYouAgain‬

  Wiz Khalifa(ft. Charlie Puth)의 "See You Again" - 

 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RgKAFK5djSk


Wiz Khalifa(ft. Charlie Puth)의 "See You Again"은 Fast and Furious 영화 프랜차이즈와의 정서적 연결로 유명합니다. 이 노래는 분노의 질주 영화의 주인공 중 한 명을 연기하다가 2013년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배우 고 폴 워커(Paul Walker)를 기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

'See You Again'의 가사는 영화 속 인물들의 인연과 폴 워커의 상실을 떠올리며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는 마음을 표현했다.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분노의 질주 영화 속 워커의 ​​클립도 등장해 곡의 감성적 임팩트가 있습니다.

노래의 강력한 메시지, Fast and Furious 프랜차이즈와의 정서적 연결, Wiz Khalifa와 Charlie Puth의 인기가 결합되어 "See You Again"이 대히트가되었습니다. 이후 이 동영상은 YouTube에서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중 하나가 되었으며 고인이 된 배우 폴 워커를 추모하는 동영상이 되었습니다.





Top.3  셰이프 오브 유 by Ed Sheeran 59억



Ed Sheeran의 "Shape of You" - 59억 회 이상의 조회수

Ed Sheeran - Shape of You (Official Music Video)

Ed Sheeran

구독자 5300만명

Ed Sheeran - Shape of You (Official Music Video)

조회수 5,942,886,388회

       #ShapeOfYou #EdSheeran #divide

Ed Sheeran의 "Shape of You" -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JGwWNGJdvx8


 Ed Sheeran의 "Shape of You"는 여러 가지 이유로 유명합니다. 먼저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입니다. 이 노래는 2017년 발매와 동시에 대대적으로 홍보 및 마케팅되어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.

또한 'Shape of You' 뮤직비디오에는 에드 시런이 복싱 체육관에서 한 여성을 만나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 라인이 담겨있어 흥미로운 영상미를 더했습니다. 이 비디오는 또한 YouTube에서 55억 회 이상 조회되었으며, 노래의 전반적인 명성과 성공에 기여했습니다.

전반적으로 "Shape of You"는 잘 만들어진 팝송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었고 효과적으로 홍보되어 역대 가장 인기 있는 곡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.






Top. 2  Despacito by Luis Fonsi ft. Daddy Yankee 81억



Luis Fonsi(ft. Daddy Yankee)의 "Despacito" - 조회수 81억 회 이상

Luis Fonsi - Despacito ft. Daddy Yankee

Luis Fonsi

구독자 3130만명

조회수 8,107,503,637회  

#Despacito #LuisFonsi #Imposible

Luis Fonsi(ft. Daddy Yankee)의 "Despacito" -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kJQP7kiw5Fk

Luis Fonsi(ft. Daddy Yankee)의 "Despacito"는 여러 가지 이유로 유명해졌습니다. 먼저 중독성 있는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, 경쾌한 리듬이 전 세계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. 둘째, "Despacito"의 뮤직 비디오는 푸에르토리코에서 촬영되었으며 아름다운 해변, 활기찬 거리, 다양한 출연진의 장면이 등장하여 비디오를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.

저스틴 비버(Justin Bieber)가 피쳐링한 리믹스 버전이 더 많은 대중들에게 소개되며 인기를 더욱 끌어올리는 데 일조한 것도 이 곡의 인기에 한몫했습니다. 리믹스는 또한 "Despacito"를 라틴 음악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크로스오버 히트작 중 하나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.

마지막으로 TikTok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부상은 전 세계 사용자가 자신의 댄스 비디오를 만들고 노래에 립싱크하여 "Despacito"를 바이럴 센세이션으로 만들면서 노래를 더욱 확산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.





Top. 1 핑크퐁의 아기상어댄스 125억




Pinkfong Kids' Songs & Stories의 "아기 상어 춤" - 125억 뷰 이상

Baby Shark Dance | #babyshark Most Viewed Video | Animal Songs | PINKFONG Songs for Children

Pinkfong Baby Shark - Kids' Songs & Stories

구독자 6600만명

조회수 12,476,721,596회  

Pinkfong Kids' Songs & Stories의 "아기 상어 춤" -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XqZsoesa55w

핑크퐁의 '아기상어춤'은 주로 어린 아이들과 그 가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성공을 거둔 것으로 유명합니다. 이 노래와 이에 수반되는 댄스 루틴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어린이와 성인이 춤에 참여하고 중독성 있는 선율에 따라 노래를 부르는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습니다.

단순하고 반복적인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로 아이들이 쉽게 배우고 기억할 수 있으며, 다채로운 애니메이션 영상은 아이들의 관심과 상상력을 사로잡았습니다. 이 노래의 인기는 소셜 미디어에 의해 더욱 증폭되어 부모와 자녀가 YouTube 및 TikTok과 같은 플랫폼에서 춤을 추는 비디오를 공유합니다.

"아기 상어 춤"의 성공은 장난감, 의류, 책 등 수많은 스핀오프 제품과 상품으로 이어졌습니다. 이 노래의 인기는 핑크퐁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라이브와 콘서트까지 이어졌습니다.

전반적으로 "아기 상어 춤"은 전염성 있는 멜로디, 매력적인 애니메이션, 전 세계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폭넓은 호소력으로 유명해졌습니다.



음악이 YouTube에서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상위 5위를 차지하는 이유는 음악이 수많은 전 세계 시청자에게 도달하고 모든 문화와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 음악은 또한 공유 가능성이 높으며 사람들이 종종 친구와 가족에게 노래를 공유하고 추천하기 때문에 입소문이 날 가능성이 많습니다.

음악 산업은 디지털 시대에 잘 적응하여 많은 아티스트와 레이블이 소셜 미디어와 YouTube와 같은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음악을 홍보하고 팬들과 소통하며, 이를 통해 기존 아티스트와 신진 아티스트 모두에게 더 많은 음악 배포와 노출을 증가했습니다.





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선묵혜자스님 108산사  사찰 위치한 산명 리스트 사찰명

스탑오버 vs 레이오버 : 차이점?

폐가전제품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E-순환거버넌스